UPDATED. 2024-04-25 11:09 (목)
서천군, 비대면 여행으로 ‘한산속으로’ 즐긴다
서천군, 비대면 여행으로 ‘한산속으로’ 즐긴다
  • 송호진 기자
  • 승인 2020.07.06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산면 약 25㎢의 무대에서 1500년 옛이야기 속 주인공이 되어보는 야외 체험 프로그램
비대면으로 즐기는 서천여행(사진제공=서천군청)
비대면으로 즐기는 서천여행(사진제공=서천군청)

[충청게릴라뉴스=송호진 기자] 코로나19의 여파로 비대면 관광이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서천군이 새롭게 개편한 야외 체험 프로그램으로 관광객을 맞이할 계획이다.

군은 지난 2019년 여행객들의 호평을 받았던 야외 방탈출형 체험프로그램 ‘추리형 롤플레잉 투어 - 로드벤처 한산’과 ‘이야기 속 주인공이 되는 체험 여행 – 한산속으로’로 재탄생시키고 체험북 배부와 체험 방법 안내를 비대면 방식으로 전환했다.

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이 요구되는 상황에서 대면 접촉 없이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체험북을 배부하고 체험 방법을 영상으로 제공해 별도 시설 방문 없이 누구나 체험북을 내려받아 바로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참여자들이 보다 안전하게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한산속으로는 1500년의 역사가 깃든 한산면의 옛이야기가 배경으로 참여자가 한산면의 각 관광지에 담긴 이야기 속의 주인공이 되어보는 경험을 통해 여행을 더 깊이 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체험 프로그램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산속으로 인터넷 공식 홈페이지(surprisehans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올여름, 안전, 의미, 재미를 더한 ‘이야기 속 주인공이 되는 체험 여행 - 한산속으로’를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활력을 되찾아 보기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