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1:09 (목)
충남농협, 여름 휴가철 손님 맞이 준비 구슬땀
충남농협, 여름 휴가철 손님 맞이 준비 구슬땀
  • 송호진 기자
  • 승인 2020.07.10 2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 팜스테이마을 찾아 휴가철 손님맞이 대청소
팜스테이마을 대청소 실시(사진제공=농협충남지역본부)
팜스테이마을 대청소 실시(사진제공=농협충남지역본부)

[충청게릴라뉴스=송호진 기자] 농협충남지역본부는 10일 본격적인 휴가철에 앞서 휴가객들이 안심하고 찾을 수 있는 농촌관광이 될 수 있도록 예산군 응봉면 알토란사과 팜스테이마을에서 마을 대청소를 실시하고 본격적인 손님맞이에 나섰다.

이날 대청소에는 길정섭 본부장을 비롯해 농협예산군지부(지부장 주진하), 삽교농협(조합장 김종래) 임직원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최근 코로나19로 해외여행 대신 국내여행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에 맞춰 많은 사람들과 접촉없이 가족들과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농촌관광 확대를 유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 참가한 길정섭 본부장은 팜스테이마을에 대한 시설물 환경정비와 코로나19 방역 준비상황을 점검했다.

충남농협 길정섭 본부장은 “코로나19로 지친 도시민들에게 농촌관광은 휴식과 힐링을 제공하는 여름휴가 최적의 추천 여행지”라며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농촌의 아름다움과 자연의 소중함을 느껴볼 수 있는 농촌에서 여름휴가를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충남농협은 깨끗하고 안전한 팜스테이마을을 만들기 위해 충남관내 16개 시군지부 중심으로 팜스테이마을에 대한 환경정화활동을 집중적으로 추진해 여름철 휴가객 유치에 나서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