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1:09 (목)
길영식 홍성부군수, 지역현안 챙기며 취임 첫 일정 소화
길영식 홍성부군수, 지역현안 챙기며 취임 첫 일정 소화
  • 송호진 기자
  • 승인 2020.07.13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길영식 홍성부군수가 취임후 첫 공식일정을 소화했다.(사진제공=홍성군청)
길영식 홍성부군수가 취임후 첫 공식일정을 소화했다.(사진제공=홍성군청)

[충청게릴라뉴스=송호진 기자] 길영식 홍성부군수가 군정 경쟁력확보를 위해 소통행정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대민업무를 담당하는 직원들을 찾아 취임 일정을 시작했다.

홍성군에 따르면 길영식 홍성부군수는 코로나19 사태 속에서 행정의 최일선에서 긴급생활안정자금, 재난지원금 등 대민업무를 묵묵히 수행한 읍면행정복지센터 등 관서에 대한 초도 순방을 13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13일 첫 일정인 구항면을 시작으로 갈산면, 서부면을 차례로 찾은 길 부군수는 “자동차가 움직이기 위해서는 3만 여개의 부품이 제 역할을 해야 작동할 수 있다”며 “공직자들 모두의 중요성과 각자의 역할에 충실해 줄 것”을 당부하고 "활력이 넘치는 조직문화는 조직의 성과와 직결되는 만큼 선‧후배 공직자간의 소통을 강조하고 정보와 업무공유를 활성화해 군정의 경쟁력을 한 단계 높여나갈 것"을 주문했다.

또 "도청의 내포신도시 이전과 함께 10여년 홍성에서 생활하며  공직생활에서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백야 김좌진장군 청산리전투 전승 100주년 기념행사’ 등 당면업무 추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길영식 홍성부군수는 코로나19 사태로 대규모 행사인 취임식을 생략하고 본청 부서를 일일이 찾아다니며 직원들과 인사를 하는 등 소통하는 따뜻한 리더십을 보여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