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게릴라뉴스=최영범 기자] 충남 천안시는 콜센터 전화상담 서비스를 개선하고 상담품질을 향상시켜 시민 만족도를 향상하기 위해 ‘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시는 오는 16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시 홈페이지와 시청, 읍·면·동 민원실을 방문하는 시민을 대상으로 시 콜센터 운영 실태조사를 실시한다.
시 홈페이지를 통한 설문참여방법은 시 홈페이지에 접속해 천안시미디어소통센터 → 시정참여란에서 설문을 진행하면 된다.
2차 설문조사는 6월 중 콜센터 이용시민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시는 최종 설문자료 분석 후 콜센터 홍보방안과 서비스 방향을 도출하고 조사 결과를 민원콜센터 상담사 친절교육 등에 활용할 예정이다.
신대균 시 자치민원과장은 “설문조사를 통해 현 수준을 진단한 후 콜센터 운영에 대한 기초자료로 활용코자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하오니 적극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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