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1:09 (목)
부여군, 부소산 단풍 즐기는 백제문화체험 운영
부여군, 부소산 단풍 즐기는 백제문화체험 운영
  • 김다소미
  • 승인 2020.11.09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소산 단풍 즐기기 운영장면(사진제공=부여군청)
부소산 단풍 즐기기 운영장면(사진제공=부여군청)

[충청게릴라뉴스=김다소미 ] 부여군이 지난 7일부터 8일까지 양 이틀간 부소산성 내에 위치한 삼충사 광장에서 부소산 단풍즐기기 주간 백제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해 부소산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큰 호응을 이끌었다고 밝혔다. 

군은 부소산성을 찾는 나들이객에게 체험을 통한 가을정취 및 추억을 제공하고 백제기와문화관 도자공예 교육생의 작품 전시와 공유의 기회을 만들기 위해 본 프로그램을 올해 처음 운영했다.

주말을 맞아 부소산성을 찾은 관광객들은 열 체크, 손소독 등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부소산성 늦가을 단풍 즐기기’를 주제로 나들이객을 대상으로 백제기와 필통 만들기, 단풍족자 만들기, 산수문전 탁본 등 체험 부스를 운영해 즐거운 추억을 선사했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에 지친 지역민과 방문객에게 마음의 위로와 휴식을 주고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고 전했다.

부소산은 소나무, 왕벚나무, 상수리나무, 단풍나무가 우거진 울창한 숲으로 마을 뒷산을 산책하듯 편안하게 오를 수 있는 비교적 완만한 산세를 가지고 있으며, 계절마다 갖가지 매력이 담겨 있는 산이다.

한편, 주말사이 부소산성을 다녀간 방문객은 지역민을 포함해 약 800여명으로 집계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