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1:09 (목)
부여군, 허심탄회한 수다쇼 '허쉼탕'으로 소상공인들과 만난다
부여군, 허심탄회한 수다쇼 '허쉼탕'으로 소상공인들과 만난다
  • 김다소미
  • 승인 2020.11.12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부여군상권활성화재단 유튜브 채널개국에 발맞춰 상인들과 소통
허쉼탕 포스터(사진제공=부여군청)
허쉼탕 포스터(사진제공=부여군청)

[충청게릴라뉴스=김다소미 ] 부여군은 상권활성화를 위해 지역 상인들과의 허심탄회한 소통을 주제로 「언택트 수다쇼 허쉼탕」생방송을 오는 14일 오후 2시부터 부여군상권활성화재단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언택트 수다쇼는 부여군 상권활성화재단 유튜브 채널 개국을 축하하고 상인들에게 소통과 정보전달의 창구로 홍보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코로나19로 비대면 소통이 강화되면서 일방적인 정보전달에 그치는 영상에 비해 군민들이 실시간으로 참여할 수 있어 지역사회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진행방식은 목욕탕을 배경으로 진행되는 예능 컨셉으로 박정현 부여군수, 지역상인, 민관협치 전문가로 이루어진 패널이 자유롭게 부여살이를 주제로 자유로운 대화를 통해 상인들의 고민과 부여군 정책을 자유롭게 공유하는 형식이다.

패널로는 박정현 군수를 비롯해 목원대학교 장수찬 교수, 방일해장국 하주연 대표, 빅토리유도관 양원준 대표가 배석한다.

부여군 상권활성화재단 관계자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역상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작해 게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당일 생방송은 유튜브 채널에서 부여군상권활성화재단을 검색해 참여할 수 있으며, 방송 이후에는 동영상 편집본도 게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