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1:09 (목)
대전시의회 행정자치위원회, 임시회서 업무보고 청취
대전시의회 행정자치위원회, 임시회서 업무보고 청취
  • 최정현 기자
  • 승인 2021.01.29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대전시의회)
(사진제공=대전시의회)

[충청게릴라뉴스=최정현 기자] 대전시의회 행정자치위원회는 28일 제256회 임시회 2차 회의를 열고 대변인, 홍보담당관, 인사혁신담당관 소관 2021년도 주요 업무보고 건을 청취했다.

문성원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대덕구3)은 시민, 언론과의 소통방법에 대해 질의하고 시정 현안 사항에 대한 정확한 정보제공을 포함한 적극적인 소통을 강조했다.

김종천 의원(더불어민주당, 서구5)은 자치구‧중앙부처와의 인사교류에 관해 질의하고 인사적체 해소 등 원활한 인사업무 추진을 위한 방안마련에 노력해 줄 것을 주문했다.

민태권 의원(더불어민주당, 유성구1)은 시정 언론보도와 관련된 내용에 관해 질의하고 대변인실이 시민과의 소통에 가교역할을 하는 만큼 정확한 정보제공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우승호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은 인사혁신담당관 업무보고 중 신상필벌 조직문화 조성에 관한 사항에 대해 질의하고 공직자와 시민들이 공감할 수 있는 평가, 징계 기준 수립 등을 강조했다.

홍종원 위원장(더불어민주당, 중구2)은 대외 언론과의 소통에 관련해 질의하고 시와 중앙언론과의 협력관계 형성 및 내용 공유가 중요한 만큼 대변인실과 대외협력본부와의 협력이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